관련링크
본문
[강좌안내]
P.O.P 광고란? "Point Of Purchase"의 약자로 구매시점광고라 한다.
구매시점광고란 상품을 판매하는 장소에서 행해지는 모든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점내로 들어와서 제품구입에 이르게하는 직접광고를 말한다.
P.O.P 광고의 역사 - P.O.P 광고는 1930년대 미국에서 셀프서비스방식의 슈퍼마켓이 등장하면서부터 시작되었다.
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점원의 안내 없이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정보, 생활정보 등의 문구를 설치함으로써 제품판매가 가능하도록 하였다.
상업의 발달과 정보의 홍수속에서 소비자와 제품과의 매개체로소 제품판매촉진의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.
[진도표]
구분 | 비고 | 교육내용 |
기초 | 17만원 붓, 물감 별도 | *POP의 이해 및 매직체 활용 (모든단계 재료비별도) |
심화 3급 | *평붓, 둥근붓 사용법 및 평붓을 이용한 기본서체 응용 | |
사범 2급 자격증반 | 문의 031 487 3900 | *현장 활용Tip 및 평면 포스터 POP 제작 |
지도사범1 | 문의 031 487 3900 | *우드락과 색지. 반짝이를 활용한 POP 입체 작품 |
지도사범2 1급 자격증반 | 문의 031 487 3900 | *우드&POP 입체 작품 |